본문 바로가기
음악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 러버 (Lover) 가사 해석/뜻/곡 정보

by 음악가사 2024. 1. 2.

이번에 소개할 곡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러버(Lover)입니다.

 

 

목차 😎

 

1. 앨범

2. 곡 정보

3. 뮤직비디오

4. 가사 해석

 

 

1. 테일러 스위프트 - 러버(Lover) 앨범

테일러-스위프트-러버-lover-앨범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r는 동명의 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2. 테일러 스위프트 - 러버(Lover) 곡 정보

 

수록 앨범

Lover

 

곡 발매일

2019년 8월 23일

 

아티스트

Taylor Swift (테일러 스위프트)

 

작사/작곡

Taylor Swift (테일러 스위프트)

 

프로듀싱

Taylor Swift (테일러 스위프트), Jack Antonoff (잭 안토노프)

 

 

러버(Lover)는 어떤 곡?

@foraugustina you have to stand for this verse of lover #taylorswift #lovertaylorswift #swiftok #erastour #swiftie #taylorsversion #taylorswiftsongs #lovertaylorsversion #viral @Taylor Swift ♬ original sound - maya🪩🏠💌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r'는 그녀의 일곱 번째 스튜디오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2019년에 발매되었습니다.

 

스위프트는 이 곡을 결혼식에서 연주될 수 있는 사랑 노래로 구상했으며, 가사는 친밀하고 헌신적인 관계에 대해 다룹니다.

 

곡의 브리지 부분은 전통적인 신부 노래 'Something old'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019년 Lover 앨범 홍보 기간 동안 스위프트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와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와 같은 텔레비전 이벤트에서 이 노래를 공연했습니다.

 

음악 평론가들은 스위프트의 노래 작사 능력을 칭찬하며 Lover가 감정적으로 매력적인 가사와 로맨틱한 프로덕션을 선보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일부는 스위프트의 초기 경력 앨범을 연상시키는 어쿠스틱 프로덕션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빌보드, 콤플렉스, 피치포크와 같은 출판물들은 2019년 연말 리스트에 이 곡을 포함시켰습니다.

 

Lover는 2020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스위프트가 솔로 작사한 첫 곡으로 올해의 노래 후보에 올랐으며, 그녀의 뮤직 비디오는 두 개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 싱글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등에서 차트 10위 안에 들며 다중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3. 테일러 스위프트 - 러버(Lover) 뮤직비디오

Taylor Swift - Lover (Official Music Video)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 Cruel Summer 한글 가사/해석/뜻/곡 정보

이번에 소개할 곡은 4년 만에 역주행한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의 Cruel Summer입니다. 😎 목차 😎 1.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 Cruel Summer 수록 앨범 2.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 Cruel Summ

qjsdurwhk.com

 

4. 테일러 스위프트 - 러버(Lover) 가사 해석

 

We could leave the Christmas lights up

크리스마스 불빛은 켜두어요

'Til January

1월 까지는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rules

둘만의 보금자리, 규칙은 우리가 만들어요

And there's a dazzling haze

안개마저도 눈부신 곳

A mysterious way about you, dear

당신은 설명하기 힘든 매력이 있죠, 내 사랑

Have I known you 20 seconds or 20 years?

20초 스친 만남인지, 20년 만난 만남인지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나도 가도 되나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늘 이렇게 옆에 있어도 되나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지금처럼

Take me out

나를 데려가요

And take me home

같이 집으로 가요

You're my, my, my, my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나의

Lover

사랑

 

We could let our friends crash

우리 서로의 친구들은 거실에

In the living room

있게 놔둬요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call

여긴 우리의 보금자리, 우리가 부르죠

And I'm highly suspicious

많이 걱정스럽긴 하죠

That everyone who sees you wants you

당신을 본 사람마다 당신을 원하면 어떻게 하죠

I've loved you 3 summers now, honey

함께한 여름이 벌써 3번째예요, 내 사랑

But I want them all

남은 모든 여름이 함께하길 원해요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나도 가도 되나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늘 이렇게 옆에 있어도 되나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지금처럼

Take me out

나를 데려가요

And take me home

같이 집으로 가요

You're my, my, my, my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나의

Lover

사랑

 

Ladies and gentlemen

신사 숙녀 여러분

Will you please stand

자리에서 일어나 주시겠어요

With every guitar string scar on my hand

제 손에 있는 기타 줄 상처에 맹세코

I take this magnetic force of a man

마치 자석처럼 이끌린 이 남자에게

To be my lover

제 사랑을 바칩니다

My heart's been borrowed

내 마음은 빌려온 것,

And yours has been blue

당신의 마음은 푸르른 맹세

All's well that ends well

끝까지 함께한다면

To end up with you

모든 것이 괜찮아요

Swear to be overdramatic and true

엄청나게 사랑하며 언제나 진실할 거라

To my lover

맹세해요

And you'll save all your dirtiest jokes

그리고 그 야한 농담들은 나를 위해서

For me

아껴줘요

And at every table, I'll save you a seat

어디든 내 옆자리는 당신을 위해 비워놨어요

Lover

내 사랑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나도 가도 되나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늘 이렇게 옆에 있어도 되나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지금처럼

Take me out

나를 데려가요

And take me home

같이 집으로 가요

You're my, my, my, my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나의

Oh you're my, my, my, my

오,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나의

Darling you're my, my, my, my

자기야, 너는 나의, 나의, 나의, 나의

Lover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