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완벽정리!]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뜻/곡 정보)

by 음악가사 2023. 12. 29.

이번에 소개할 곡은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목차 😎

 

1. 앨범

2. 곡 정보

3. 뮤직비디오

4. 가사

 

 

1.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앨범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싱글로 발매되었습니다.

 

 

2.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곡 정보

 

수록 앨범

싱글 발매

 

곡 발매일

2021년 3월 9일

 

아티스트

임영웅

 

프로듀싱

송기영

 

작사/작곡

설운도 / 설운도

 

 

1)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어떤 곡?

@jsy2427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Lim Young Woong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한국의 유명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곡으로, 설운도 작곡가의 심오한 감성과 창작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이 곡은 임영웅의 히트곡 중 하나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이 곡은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한 후 발표되었으며, 임영웅의 가창력과 곡 해석력을 완벽하게 드러내는 작품으로 평가받습니다.

 

특히 임영웅은 이 곡을 하루 만에 녹음을 완료할 정도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임영웅의 트로트 가수로서의 면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 설운도 작사, 작곡

@tvif7ty 가수 설운도 영화배우 이수진 과 결혼 할 수 있었던 이유#shorts ♬ sonido original - 1분드라마모음zip

이 곡의 탄생 배경은 매우 특별합니다. 설운도 작곡가는 원래 임영웅에게 곡을 써주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으나, 영감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TV를 보다가 화장하지 않은 아내의 모습을 보고 깊은 감정에 젖었습니다.

 

아내의 현재 모습에서 과거 젊은 시절의 모습이 떠오르며, 그녀가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모습에 가슴이 아파왔습니다.

 

이러한 감정의 파도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작곡과 작사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3.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 모래 알갱이 듣기/가사/뮤비/곡 정보/뜻

이번에 소개할 곡은 임영웅의 두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 입니다. 😊 목차 😎 1. 임영웅 - 모래 알갱이 수록 앨범 2. 임영웅 - 모래 알갱이 곡 정보 3. 임영웅 -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4. 임영웅 -

qjsdurwhk.com

 

4.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