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연인 OST] 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 (가사/뜻/곡 정보)

by 음악가사 2023. 12. 27.

이번에 소개할 곡은 드라마 연인 OST 중 김필이 부른 '나의 별이 돼주오'입니다.

 

 

목차 😎

 

1. 앨범

2. 곡 정보

3. 뮤직비디오

4. 가사

 

 

1. 연인 OST 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 앨범

김필-나의-별이-돼주오

 

나의 별이 돼주오는 앨범 연인 OST Part.6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싱글)

 

2. 연인 OST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 곡 정보

 

수록 앨범

연인 OST Part.6

 

곡 발매일

2023년 9월 3일

 

아티스트

김필

 

프로듀싱

이도형 (AUG)

 

작사/작곡

한경수, 이도형(AUG)

 

1) 나의 별이 돼주오는 어떤 곡?

@sensibilitynote

남궁민 눈빛과 김필 목소리가 만나면.mp4 ⏯ 김필 '나의 별이 돼주오' (드라마 '연인' OST) #김필 #KIMFEEL #나의별이돼주오 #김필나의별이돼주오 #MBC금토드라마 #연인 #OST #연인OST #드라마추천 #드라마OST #OST추천 #남궁민 #안은진 #이장현 #유길채 #장현길채 #MyDearest #MyStar

♬ 오리지널 사운드 - 감성노트

김필의 별이 돼주오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애정과 헌신을 담은 발라드 곡입니다. 이 곡은 사랑의 따뜻함과 강한 의지를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득히 이 맘을 채운 이 온기가 더욱 번져간다"

라는 구절은 사랑의 온기가 마음을 가득 채우며, 그 감정이 점점 커져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애달픈 내 마음을 알아주듯 더욱 따스히 나를 다독인다"

는 가사는 사랑하는 이에게서 받는 위안과 사랑이 마음을 달래주는 것을 표현합니다.

 

"나의 별이 돼주오 이 삶을 감싸 안는 따스한 그대 품을 내가 어찌 놓을 수 있겠소"

라는 후렴구는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를 나타내며, 그 사랑을 놓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또한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삶에 가져다주는 빛과 온기를 강조합니다.

 

별이 돼주오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헌신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김필의 감성적인 보컬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애절하게 만들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2) 김필 소개

1986년 8월 27일 서울에서 태어난 김필은 대한민국의 인기 가수입니다. 그는 180cm의 키와 73kg의 체중을 가지고 있으며, A형 혈액형을 지니고 있습니다.

 

김필은 사천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상국립대학교와 명지전문대학에서 지역시스템공학과 실용음악을 공부했습니다. 또한 호원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하며 휴학 중입니다.

 

그는 기독교 신자이며, MBTI 성격 유형은 INFJ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바보같이 또 울어요'라는 노래로 데뷔한 김필은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성대결절로 인해 변화했으며, 그 결과 그만의 새로운 소리를 창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김필은 인디 씬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포크락과 인디 감성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의 음악은 차갑고 날카로운 고음이 특징적이며, 자신만의 음악적 신념을 바탕으로 자신의 앨범에 대한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전교회장 경험이 있으며, 가수 전상근과의 친분과 울랄라세션의 박광선과의 절친한 관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팬카페는 2010년 12월에 개설되었고, 본인도 그곳에 가입해 팬들과 소통합니다. 또한, 그의 갤러리는 2014년에 개설되었습니다.

 

김필은 가수 이승열의 열렬한 팬이며, 함께 '기다림'이라는 노래를 부른 적이 있습니다.

 

김필은 건강 문제로 인해 공익근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했으며, 2019년에 소집해제되었습니다. 그는 오른팔에 여러 문신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이름을 문신으로 새겼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김필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공익근무 중 겪은 건강 문제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필은 배우 손석구와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소녀시대의 수영이 자신의 노래의 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그니처 사운드는 "WOW! 김필이야!"로, 그의 라이브 방송은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연인 OST 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 뮤직비디오

[연인] OST 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ㅣFull Ver., MBC 231021 방송
 

[연인 OST] 미연((여자)아이들) - 달빛에 그려지는 (가사/뜻/곡 정보)

이번에 소개할 곡은 드라마 연인 OST인 미연((여자) 아이들)이 부른 '달빛에 그려지는'입니다. 목차 😎 1. 앨범 2. 곡 정보 3. 뮤직비디오 4. 가사 1. 연인 OST 미연((여자) 아이들)- 달빛에 그려지는 앨

koreamusic.tistory.com

 

4. 연인 OST 김필 - 나의 별이 돼주오 가사

 

가득히 이 맘을 채운

이 온기가 더욱 번져간다

 

애달픈 내 마음을 알아주듯

더욱 따스히 나를 다독인다

 

나의 별이 돼주오

이 삶을 감싸 안는

따스한 그대 품을

내가 어찌 놓을 수 있겠소

 

고단했던 나의 삶에

단 한줄기 빛이 되어준 그대 곁을

이 생이 닳도록 내가 지킬 테니

 

오로지 그대란 이유

그 하나로 내가 숨을 쉰다

 

못 본척해도 굳이 애쓰지 않아도

애원하듯이 그대를 원한다

 

나의 별이 돼주오

이 삶을 감싸 안는

따스한 그대 품을

내가 어찌 놓을 수 있겠소

 

고단했던 나의 삶에

단 한줄기 빛이 되어준 그대 곁을

이 생이 닳도록 내가 지킬 테니

 

거친 비바람도

적시지 못하게

그대 가는 길 어디든

내가 서 있겠소

 

들판의 저 꽃들도

그대를 닮아 있어

어떤 어둠이 와도

향기는 사라지지 않듯이

 

고단했던 나의 삶에

단 한줄기 빛이 되어준 그대 곁을

이 생이 닳도록 내가 지킬 테니